㈜비주얼뷰티가 후원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받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시복 댓글 0건 조회 96회 작성일 26-02-06 17:46본문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 ㈜비주얼뷰티가 후원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받아
‘비주얼 아카데미 2026년 최신 퍼머 포럼’ 기념 재능기부 미용봉사 병행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1월 14일(수), 복지관 내부에서 ㈜비주얼뷰티(대표 이유경)로부터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알렸다.
또한 기부금 전달 외에 ㈜비주얼뷰티가 주최한 ‘비주얼 아카데미 2026년 최신 퍼머 포럼(이하 최신 퍼머 포럼)’ 참여자들이 복지관을 방문해 재능기부 활동을 벌였다. 최신 퍼머 포럼 소속 자원봉사자들은 전문미용기술을 살린 미용봉사, 장애인식당 조리봉사, 장애인 취업준비생을 지원하는 작업봉사 등을 진행했다.
특히 미용봉사는 미용실 방문이 어려웠던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 13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이용자의 욕구에 맞추어 머리 자르기 및 다듬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더불어 ㈜비주얼뷰티가 전달한 기부금 500만원은 지역사회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복지관의 진태진 관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전한 뒤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참여를 지원하는 데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알렸다.
아울러 ㈜비주얼뷰티의 이유경 대표는 “사랑(Agape)을 뷰티 디자인의 핵심 요소로 여기며 타인을 귀중히 여기고 배려하는 가치로 삼아 사업체 경영에 반영하고 있다”라고 밝힌 뒤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구성원으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이번 나눔 활동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주얼뷰티는 비주얼살롱, 비주얼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다. 비주얼살롱은 복구매직 및 복구펌 등 헤어 전문 시술을 제공하는 미용실 브랜드이다. 또한 비주얼아카데미는 헤어·뷰티 전문 미용교육 기관이다. 더불어 비주얼아카데미는 ‘2026년 최신 퍼머 포럼’ 등의 활동도 개최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